부 드 와스 테 인 리 스 스틸 유압 관사전 유지 보수

  • 출시 시간:2022-08-12 15:01:04
  • 핵심어:

  • 페이지 뷰:543
  • 빠른 설명:

    부 드 와,응력 처리 하 다.탈 응력 처 리 는 강 이 냉 가공 이나 용접 후의 잔여 응력 을 없 애 는 열처리 기술 로 일반적으로 ~ ℃ 로 가열 하여 템퍼링 하 는 것 이다.안정 화 된 원소 인 Ti, Nb 를 함유 하

기사 내용

응력 처리 하 다.탈 응력 처 리 는 강 이 냉 가공 이나 용접 후의 잔여 응력 을 없 애 는 열처리 기술 로 일반적으로 ~ ℃ 로 가열 하여 템퍼링 하 는 것 이다.안정 화 된 원소 인 Ti, Nb 를 함유 하지 않 은 강 에 대해 가열 온 도 는 ℃ 를 초과 하지 않 고 크롬 의 탄화물 을 석출 하여 결정 간 의 부식 을 피한다.초 저 탄소 와 Ti, Nb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함 유 된 냉 가공 부품 과 용접 부품 에 대해 서 는 ~ ℃ 에서 가열 한 후 냉각 을 늦 추고 응력 (용접 응력 제거 상한 온도) 을 제거 하면 수정의 부식 경향 을 감소 시 키 고 강의 응력 부식 저항력 을 높 일 수 있다.

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전형 적 인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 ~ Cr 과 Cr 등 강 가공 공정 의 성능 이 양호 하 다.예열 을 거치 지 않 고 심 충, 권 변 및 용접 을 할 수 있다.Crl 냉각 변형 전에 예열 을 요구 하지 않 지만 용접 전에 예열 을 해 야 한다. CrlCr 은 주로 증기 터빈 날개 등 내식 구조 부품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되 고 crCr 은 주로 의료 기기 외과 수술 과 내 마모 부품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된다.Crl 은 내식 베어링 과 구 조 를 만 들 수 있다.

부 드 와이런 강관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이음매 없 는 강관 과 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강관 (이음매 있 는 관)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 제조 공정 에 따라 열 간 압연, 냉 간 뽑 기와 냉 간 압연 등 몇 가지 기본 유형 으로 나 눌 수 있 고 단면 모양 에 따라 원 관 과 이 형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것 은 원형 강관 이지 만 사각형, 사각형, 반원형, 육각형, 등변 삼각형 도 있다.팔각형 등 이 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강관.

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설명: 이런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요소 - 아 미 노 포름산 염 용액 에서 좋 은 내식 성 을 가지 고 염소화합물 환경 에서 매우 높 은 항 응력 부식 균열 능력 을 가지 고 있다.이 동시에 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기계 의 성능 이 우수 하여 안전성 요구 가 비교적 높 은 공장 건물 건설 에 응용 할 수 있다.

마 하 자라 칸오 씨 가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만 드 는 열처리 오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열처리 기술 은 고용 처리, 안정 화 처리 와 응력 제거 처리 등 이 있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저온 가공 - 마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오 씨 체화 온도 에서 담금질 한 후 극히 낮은 온도 로 냉각 하여 마 씨 체 의 담금질 을 촉진 한다. 잔류 오 씨 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생산 하기 쉽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조립 할 때 는 반드시 공용 크레인 을 사용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크레인 벨트, 공용 클립 번 호 는 와이어 로프 를 사용 하여 외 모 를 긁 히 지 않도록 하 는 것 을 금지한다. 또한 크레인 과 방치 할 때 충격 이 부 딪 혀 긁 히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 만약 운송, 보관 과 가공 과정 에서 외모 스 크 래 치, 전호 흔적 과 외모 정화 가 나타난다 면 반드시 철저히 숙청 하고 뿔 로 연마기 에 갈 아 낸 후에 다시 던 져 야 한다.광 편 이나 금상 사포 로 광택 을 내다.


부 드 와스 테 인 리 스 스틸 유압 관사전 유지 보수



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Cr 함유량 은 일반적으로 % ~ % 의 합 탄 량 이 .% 보다 낮다.다른 합금 원 소 를 넣 기도 한다.금상 조직 은 주로 페라이트 로 가열 및 냉각 과정 에서 & 알파 가 없다.amp;amp; gt;γ전환, 열처리 로 강화 할 수 없다.항산 화성 이 강하 다.이 동시에 그것 은 양호 한 열 가공 성과 일정한 냉 가공 성 을 가지 고 있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주로 비교적 높 은 내식 성 을 요구 하고 강도 가 낮은 구조물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되 며 생산, 질소 비료 등 설비 와 화학 공업 에 사용 되 는 파이프 등 을 제조 하 는 데 널리 사용 된다.

강철 띠 재질: 서로 다른 강철 띠 재 료 는 스 테 인 리 스 강의 품질 을 결정 하고 현재 스 테 인 리 스 강의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비교적 큰 요소 이다.

용접 자료 예비 관 재 와 관 재 를 선택 할 때 환경 계 의 질 요소, 화학 성분 과 그 운용 압력 에 따라 해당 등급 의 상품 을 선택 하여 용접 선 금속 조직 과 기계 기능 을 확보 해 야 한다.

항목 을 분석 하 다모델 & mdash;황, 종합 품질 이 높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사용률 이 높 은 분야 에서 도 계획 의 중요 한 부분 이 될 것 이다.

생산 제 조 는 생산 에 따라 열 간 압연 관, 냉 간 압연 관, 냉 간 추출 관,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.

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- 페라이트 투 페이즈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바탕 으로 Cr 함량 을 적당 하 게 증가 하고 Ni 함량 을 감소 하 며 재 용해 처리 와 결합 하여 고가 의 각종 규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부 드 와302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부 드 와252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으 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.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!오 스 테 나이트 와 페라이트 가 있 는 쌍 상 조직 ( ~ % & amp; Delta; - 페라이트 포함)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얻 을 수 있 으 며, 전형 적 인 철 강 번 호 는 CrNiTi, CrNiTi OCrNiMoti 등 이 있다.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비교적 좋 은 용접 성 을 가지 고 용접 후 열 처 리 를 필요 로 하지 않 으 며 수정의 부식, 사용 시 주의해 야 한다.

부 드 와 & mdash; 고강도 칼날 강 으로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. 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& ldquo; 면도 편 & rdquo 이다. 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다. C 이 고 F (가공 하기 쉬 운 형) 도 있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용접 의 질 을 향상 시 키 는 조 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외관 층 이 훼손 되 거나 정화 되 지 않도록 소비 하 는 각 공정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유 지 를 강화 해 야 한다. 주로 다음 과 같은 세 가지 내용 이 있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공 소 비 는 전문 적 인 소비 현장 (널 빤 지 를 잘 사용) 이 있어 야 한다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탄소강 의 가공 플랫폼 이 단단 한 공중 간접 을 피 할 수 있 습 니 다.

전체 강재 총량 의 % 응력 부식 경향 도 비교적 작다.그러나 Cr 함유량 이 높 기 때문에 & sigma 가 형성 되 기 쉽다.상, % 정 도 를 차지 하 며 국민 경제 에서 의 응용 범위 가 매우 광범 위 하 다.통 제 된 구조 와 부품 은 무게 가 같은 상황 에서 옹 골 진 부품 보다 더 큰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있다. 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 가 금속 을 절약 하 는 경제 단면 강재 로 강재 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이다. 특히 석유 시추, 제련 에 있어 서 는.

부드와기타 제품 정보
  • 프 리 신간이 레일 승강 사다리시장의 안티틱 에너지가 약하다

    프 리 신간이 레일 승강 사다리시장의 안티틱 에너지가 약하다

  • 오팔간이 사다리 승강 사다리기대를 뛰어 넘을 것입니다

    오팔간이 사다리 승강 사다리기대를 뛰어 넘을 것입니다

  • 틸 부 르 크간이 승강 사다리표가치 문제의 원인

    틸 부 르 크간이 승강 사다리표가치 문제의 원인

  • 보 탄 자간이 엘리베이터어떻게 만들어지나

    보 탄 자간이 엘리베이터어떻게 만들어지나

  • 대동 시건축 레일 승강 사다리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

    대동 시건축 레일 승강 사다리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

  • 휴스턴고정 레일식 승강 사다리업계는 조정 속도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.

    휴스턴고정 레일식 승강 사다리업계는 조정 속도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.

  • 멜 리 나 크고정 유압 승강 사다리생산을 선택하는 방법

    멜 리 나 크고정 유압 승강 사다리생산을 선택하는 방법

  • 가 솔고정식 레일 리프트9 일일 유지 보수 지점

    가 솔고정식 레일 리프트9 일일 유지 보수 지점

  • 신속한:알림: 부 드 와스 테 인 리 스 스틸 유압 관사전 유지 보수 정보는 당사의 부 드 와스 테 인 리 스 스틸 유압 관사전 유지 보수, 부 드 와스 테 인 리 스 스틸 유압 관사전 유지 보수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. 부 드 와스 테 인 리 스 스틸 유압 관사전 유지 보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부 드 와스 테 인 리 스 스틸 유압 관사전 유지 보수 계약에 서명하십시오. 위의 부 드 와스 테 인 리 스 스틸 유압 관사전 유지 보수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.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, 정확성,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,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.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. 이로써 선언하십시오!